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국카운슬러협회 용인분회, 이상일 후보 지지선언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2-05-28 10:59 KRD7
#이상일후보 #용인특례시장출마 #한국카운슬러협회용인분회 #지지선언 #국민의힘

“이상일 후보 당선 위해 함께 노력할 것” 지지 의사

NSP통신-27일 기흥구 이상일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은 한국카운슬러협회 용인분회가 이 후보의 선거 승리를 위해 힘을 함께 할 것을 약속하며 지지선언을 이어갔다.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후보 캠프)
27일 기흥구 이상일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은 한국카운슬러협회 용인분회가 이 후보의 선거 승리를 위해 힘을 함께 할 것을 약속하며 지지선언을 이어갔다.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후보 캠프)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사전투표가 시작된 첫날에도 이상일 국민의힘 용인시장 후보를 향한 지지선언이 끊이지 않고 이어지고 있다.

한국카운슬러협회 용인분회는 27일 기흥구 이상일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이 후보의 선거 승리를 위해 힘을 함께 할 것을 약속하며 지지선언을 했다.

이날 오후 최원형 분회장 외 12명은 이 후보의 선거사무소를 방문한 자리에서 “지난 4년간 정체됐던 용인시의 새로운 혁신과 힘찬 발돋움을 위해서 이상일 국민의힘 후보의 당선에 함께 노력할 것이며 이 후보에 대한 적극적인 지지를 선언 한다”라고 지지의사를 공개적으로 밝혔다.

G03-8236672469

이에 이상일 후보측 관계자는 지지와 성원에 감사를 표하며 선거 승리로 새로운 용인을 창조하는데 전력하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