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지방선거 사전투표 첫 날’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 지지선언 잇따라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2-05-28 11:06 KRD7
#이재준선거공약 #이재준지지선언 #이재준수원공약
NSP통신-27일 경기지역대리운전노동조합 수원시지회 일동이 이재준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장 후보 지지선언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이재준선거사무소)
27일 경기지역대리운전노동조합 수원시지회 일동이 이재준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장 후보 지지선언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이재준선거사무소)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6월 1일 치러지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27일 이재준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장 후보에 대한 지지선언이 이어졌다.

경기지역대리운전노동조합 수원지회와 구운삼환아파트 재건축 추진모임 일동은 이날 이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수원지회 일동은 간담회 후 이 후보와 정책협약을 맺었으며 주요 내용은 ▲대리운전기사 준방범 요원화 ▲수원시의회 신청사 1층 시민쉼터 조성 ▲대형건물 야간 화장실 개방 ▲수원형 서민금융 지원사업 등이다.

G03-8236672469

이들은 “우리는 올바른 미래를 계획하고 그 계획을 결과로 만들어 낼 실행력이 있는 후보가 필요하다”며 “시민 중심의 일할 줄 아는 수원시장 후보는 오직 이재준 뿐”이라고 말했다.

이어 구운삼환아파트 재건축 추진모임 일동은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는 도시전문가이자 학자, 행정가로 30년 경력을 갖췄다”며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는 노후주택문제를 제대로 진단하고 이를 해결할 유일한 인물”이라고 적극적인 지지 의사를 밝혔다.

NSP통신-27일 구운삼환아파트 재건축 추진모임 일동이 이재준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장 후보 지지선언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이재준선거사무소)
27일 구운삼환아파트 재건축 추진모임 일동이 이재준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장 후보 지지선언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이재준선거사무소)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측은 “수원시에서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 항상 귀를 열겠다”며 “언제든지 수원시민들의 소통 창구가 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모든 수원시민의 고민을 반드시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귀로듣고 몸으로 행하며 발로 뛰는 정치인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