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한국노총 통합연대 시스템지부, 김용남 수원시장 후보 지지 선언

2022-05-28 11:12, 조현철 기자 [XML:KR:1903:지자체/정당]
#김용남선거공약 #김용남시장후보 #김용남지지선언
27일 한국노동조합총연맹 통합연대 시스템지부 임원들이 김용남 국민의힘 수원시장 후보(앞 줄 가운데) 지지 선언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 김용남선거사무소)
27일 한국노동조합총연맹 통합연대 시스템지부 임원들이 김용남 국민의힘 수원시장 후보(앞 줄 가운데) 지지 선언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 김용남선거사무소)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한국노동조합총연맹 통합연대 시스템지부가 27일 김용남 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김용남 국민의힘 수원시장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지지 선언은 시스템지부 회원 2000여 명의 대표로 임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경재 한국노총 통합연대 시스템지부 지부장은 “노동의 가치가 존중받는 사회의 건설을 위해 김용남 후보가 당선되도록 힘을 모으겠다”며 “침체된 수원 경제를 일으키고 열악한 노동현실과 삶을 개선할 적임자는 김용남 후보뿐”이라며 지지를 선언했다.

김용남 수원시장 후보는 “뜻깊은 지지 선언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노동자들이 산업현장에서 흘린 땀방울의 가치를 인정받는 사회를 만들고 한국노총과 함께 공정과 정의, 상식이 통하는 수원시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문재인 정부 5년 동안 돈을 너무 많이 풀어서 물가가 폭등했지만 서민 경제에는 돈이 돌지 않아 더욱 어려워졌다”며 “이를 살리기 위해 건설 경기를 부양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1호 공약인 수원군공항 이전 후보지를 올해 안으로 확정해 내년부터 이전 작업을 진행하게 된다면 군공항과 함께 통합국제공항을 건설하고 신도시를 조성하고 철도를 만들고 도로를 새로 포장해야 되기 때문에 건설, 토목 관련된 일자리가 쏟아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여기에 “서수원, 북수원의 그린벨트를 해제해 첨단산업연구단지로 조성한다면 수원뿐 아니라 경기 남부권의 모습도 새롭게 바꿀 수 있다”고 강조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NSP7cut-4편-CSO편

 

[AD]롯데건설
[AD]SK하이닉스
[AD]마사회
[AD]쿠팡
[AD]CJ올리브네트웍스
[AD]넷마블
[AD]하나금융그룹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