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J CGV, 용산 씨네펍서 수제맥주 선봬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6-20 11:53 KRD7
#CJCGV(079160) #용산씨네펍 #수제맥주 #CGV용산아이파크몰

CGV용산아이파크몰 씨네펍 캠핑 콘셉트로 새단장

NSP통신- (CJ CGV)
(CJ CGV)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캠핑 콘셉트로 새단장한 CGV용산아이파크몰 씨네펍(CINEPUB)에서 CGV 수제맥주를 선보인다.

CJ CGV는 상영관 내 취식제한이 해제된 후 맥주와 스낵을 즐기는 공간인 ‘씨네펍’을 캠핑 콘셉트로 새롭게 꾸몄다.

씨네펍은 2017년 7월 CGV용산아이파크몰 7층에 처음으로 선보인 빈티지 스타일 스트리트 펍이다.

G03-8236672469

야외활동 하기 좋은 날씨에 캠핑족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맞춰 CGV는 영화관에서도 가볍게 캠핑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씨네펍을 새로운 매력이 가득한 공간으로 새단장했다.

영화 관람 전후로 그리너리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인조잔디 위에서 플립 체어, 로우 체어, 빈백 등에 앉아 가볍게 맥주를 마실 수 있다.

새단장에 맞춰 씨네펍에서는 CGV만의 수제맥주 ‘씨지비어’도 선보인다. CGV는 고객에게 특별한 맛과 경험을 선사하고자 수제맥주 스타트업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ABC)와 협업했다.

‘씨지비어’는 로맨스와 블록버스터 두 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로맨스는 달콤쌉쌀하며, 풍부한 질감이 느껴지는 헤이지 IPA 맥주다. 가격은 7500원이다. 블록버스터는 몰트 향이 가득한 기분 좋은 청량감과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라거 맥주다. 가격은 6500원이다.

CGV 김수경 F&B사업팀장은 “영화관에서 즐기는 맥주답게 영화의 장르에 어울리는 맥주를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CGV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색 있는 수제맥주를 캠핑 느낌이 가득한 공간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용산 씨네펍은 무더운 여름 연인들의 데이트 성지, 친구들과의 인증샷 맛집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매운맛 도전을 즐기는 MZ세대들에게 인기를 얻은 불닭컵치밥을 비롯해 크리스탈라이트 핑크레몬에이드, 오틀리 곡물라떼 등 먹거리를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