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헌트’ 8월 10일 개봉…공식 포스터 및 예고편 공개

2022-06-21 18:22, 이복현 기자 [XML:KR:1502:영화]
#헌트 #8월10일개봉 #공식포스터및예고편 #이정재
 (사진 = 메가박스중앙 플러스엠)
(사진 = 메가박스중앙 플러스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헌트’가 8월 10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공식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 작품은 배우 이정재 감독의 연출 데뷔작이자 정우성, 전혜진, 허성태, 고윤정 등이 참여했다.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로 제75회 칸영화제 공식 초청을 받았다.

이번에 공개된 공식포스터는 조직 내 침입한 스파이로 주요한 작전이 실패하자 그 실체를 쫓게 되는 '박평호'(이정재)와 상부의 지시를 받고 스파이를 추적하기 시작한 김정도(정우성)의 강렬한 모습이 대비를 이루며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김정도가 박평호에게 총구를 겨누며 일촉즉발의 상황을 연출하는데, 서로를 의심하고 몰아가며 스파이의 실체를 맹렬히 추적하던 두 사람이 어떤 사건을 마주한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돋운다.

 

 (사진 = 메가박스중앙 플러스엠)
(사진 = 메가박스중앙 플러스엠)

이어 함께 공개된 공식예고편은 늦은 밤, 차 안에서 긴급한 사안을 보고하는 박평호의 모습으로 시작해 도입부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박평호가 이끄는 안기부 해외팀의 에이스 방주경(전혜진)이 증거를 향해 접근하고, 김정도가 이끄는 국내팀 요원 장철성(허성태)이 윗선에 동림이 있음을 확신하며 상대방의 동태를 보고하는 모습은 긴장감을 더욱 끌어 올린다.

이어 서로를 용의선상에 올려두고 조사에 박차를 가하는 두 사람은 불꽃 튀는 갈등을 일으키며 긴장감을 높인다.

또 ‘사냥꾼이 될 것인가, 사냥감이 될 것인가’라는 카피와 함께 동림을 찾지 못하면 스파이로 몰릴 위기에 처한 인물들의 모습이 이어지며 두 사람이 어떤 선택을 할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키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NSP7cut-4편-CSO편

 

[AD]롯데건설
[AD]SK하이닉스
[AD]마사회
[AD]쿠팡
[AD]CJ올리브네트웍스
[AD]넷마블
[AD]하나금융그룹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