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BMW 코리아, 보증기간 만료차량 대상 무상 점검 캠페인 진행

2020-04-01 13:48, 강은태 기자 [XML:KR:1401:업계/정책]
#BMW 코리아, #보증기간, #무상 점검, #BMW, #MINI
BMW·MINI 공임·부품·라이프스타일 제품 최대 30% 할인
 (사진 = BMW 코리아)
(사진 = BMW 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BMW 코리아가 오는 4월 30일까지 4주간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BMW와 MINI 무상 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그 어느 때보다 세심한 차량 점검이 필요한 봄철을 맞아 올바른 차량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고객들의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BMW가 진행하는 ‘닥터 BMW 위크’ 캠페인은 보증 기간이 만료된 BMW 전 차종을 대상으로 배터리 상태, 차량 실내외 위험물 체크 등 외부 장착물을 포함한 40가지의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제공한다.

 

 (사진 = BMW 코리아)
(사진 = BMW 코리아)

또 BMW 오리지널 타이어는 10%, 그외 부품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트랜스미션 오일 및 브레이크 패드·디스크의 경우 추가 할인을 적용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모든 부품에 공임까지 할인을 더해 고객들의 부담을 덜었다.

이와 함께 유상수리 비용(공임 및 부가세 포함)이 100만원과 200만 원 이상일 경우 각각 10만원과 20만원 수리비 할인권을 증정하며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 20만 원 이상 구매 시 BMW 텀블러를, BMW 오리지널 타이어 4개를 일괄 교체 시 BMW 노트북 가방을 제공한다.

MINI가 진행하는 ‘MINI 홈커밍 위크’ 캠페인 역시 보증 기간이 만료된 MINI 전 차종을 대상으로 외부 장착물을 포함한 40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실시하며 MINI 오리지널 부품 및 공임, 그리고 MINI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MINI 오리지널 타이어는 10%, 그외 부품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트랜스미션 오일 및 브레이크 패드·디스크의 경우 추가 할인을 적용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모든 부품에 공임까지 할인을 더해 고객들의 부담을 덜었다.

이와 더불어 유상수리 비용(공임 및 부가세 포함)이 50만원과 100만 원 이상일 경우 각각 5만원과 10만원 수리비 할인권을 증정하며 MINI 라이프스타일 제품 15만 원 이상 구매 시 MINI 텀블러를, MINI 오리지널 타이어 4개를 일괄 교체 시 MINI 가방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BMW 그룹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외부 유해 먼지 유입 차단은 물론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시켜주는 BMW와 MINI 초미세먼지 필터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BMW와 MINI 플러스 앱에서 사전 예약 후 입고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AD]한진택배
[AD]양천구청
[AD]국민은행
[AD]부영건설
[AD]한국콜마
[AD]현대카드
[AD]부산은행
[AD]kt텔레캅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남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전북, 대구/경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4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