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쉐보레, 타호 한정판 디지털 아트 선봬

2022-05-19 09:27, 강은태 기자 [XML:KR:1401:업계/정책]
#쉐보레 #타호 #디지털 아트
쉐보레 초대형 SUV 타호 (사진 = 한국지엠)
쉐보레 초대형 SUV 타호 (사진 = 한국지엠)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쉐보레(Chevrolet)가 19일 초대형 SUV ‘THE ABSOUTE, 타호(TAHOE)’를 디지털 아트 작품으로 재탄생시킨 NFT(Non-Fundgible Token, 대체 불가 토큰) 10종을 선보인다.

쉐보레는 브랜드 플래그십 모델인 타호의 헤리티지를 담은 예술작품을 제작해 고객에게 ‘나만의 타호’를 소유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타호 NFT아트 프로젝트는 섬세하고 정교한 묘사를 통해 감성적인 세밀화를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 최환욱 작가와 스타일리시함을 개성적으로 표현하는 이천성 모션 아트 작가가 제작에 참여해 타호를 주제로 총 10종의 작품을 선보인다.

대체 불가 토큰이라 불리는 NFT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고유한 가치를 지닌 대상을 디지털 토큰으로 발행해 희소성과 안전성을 살린 가상 자산을 의미한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완성된 타호 디지털 아트는 NFT로 발행돼 희소성 있는 나만의 예술 작품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정판 타호의 디지털 아트를 소장할 수 있는 ‘타호 NFT아트가 되다’ 드로우 이벤트는 5월 19일부터 6월 3일까지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두 작가가 재해석한 타호 아트 작품을 감상하고 퀴즈를 푼 후 10종의 타호 NFT 아트 중 원하는 한 가지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아트 작품 중 ‘VISION’과 ‘CASTLE’은 작품별 5개 한정 수량으로 발행되고 나머지 8개 작품은 각각 50개씩 발행된다. 타호 NFT아트는 추첨을 통해 총 410명에게 카카오 전자 지갑 클립(Klip)으로 지급될 예정이며,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참여자의 클립 전자 지갑 주소가 필요하다.

 

타호 NFT 아트 이천성 작가의 SPACE(좌)와 최환욱 작가의 DISCOVER(우)
타호 NFT 아트 이천성 작가의 SPACE(좌)와 최환욱 작가의 DISCOVER(우)
타호 NFT 아트 최환욱 작가의 LEGACY(좌)와 이천성 작가의 CASTLE(우) (사진 = 한국지엠)
타호 NFT 아트 최환욱 작가의 LEGACY(좌)와 이천성 작가의 CASTLE(우) (사진 = 한국지엠)

한편 국내 초대형 SUV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타호는 전장 5350㎜, 전폭 2060㎜, 전고 1925㎜라는 크기에 22인치에 달하는 크롬 실버 프리미엄 페인티드 휠을 장착,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한다.

또 타호는 대형 6.2L V8 직분사 가솔린 엔진과 10단 자동변속기가 탑재되어, 최대 출력 426마력, 최대 토크 63.6kgㆍm라는 강력한 힘을 보유하고 있으며, 어댑티브 에어 라이드 서스펜션과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을 기본 탑재해 어떠한 노면 환경에서도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NSP7cut-4편-CSO편

 

[AD]롯데건설
[AD]SK하이닉스
[AD]마사회
[AD]쿠팡
[AD]CJ올리브네트웍스
[AD]넷마블
[AD]부산은행
[AD]하나금융그룹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