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 개장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2-05-20 09:48 KRD7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
NSP통신-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대표 토마스 클라인)가 수원시에 ‘메르세데스-벤츠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열어, 경기 남부권 내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한다.

메르세데스 벤츠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는 수원역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하며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및 과천 의왕 고속도로와 가까워 경기 남부권 인근 고객에게 높은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센터는 지상 4층, 총 연면적 약 600평의 규모로, 총 11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차량의 일반수리는 물론 사고수리까지 가능하다.

G03-8236672469

뿐만 아니라 전기차 전문 공구 구비 및 테크니션 상시 대기로 전기차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으로 해당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수준 높은 정비 서비스를 경험할 것으로 기대됐다.

또 ▲24시간 온라인 예약 ▲청구서 온라인 결제 ▲정비 내용을 영상으로 쉽게 설명해주는 고객 중심의 비디오 커뮤니케이션 등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비대면으로 고객이 편리하게 서비스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 솔루션이 구축돼 있다.

NSP통신
NSP통신-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한편 이번 오픈을 기념해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는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고객 행사를 6월 말까지 실시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