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여호와의 증인, ‘평화를 추구하십시오’ 여름 지역대회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2-07-01 21:19 KRD7
#여호와의 증인 #한국지부 #평화를 추구하십시오 #여름 #지역대회
NSP통신-2019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대면방식으로 개최된 여호와의 증인의 여름 지역 국제 대회 모습 (여호와의 증인 한국지부)
2019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대면방식으로 개최된 여호와의 증인의 여름 지역 국제 대회 모습 (여호와의 증인 한국지부)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여호와의 증인 한국지부가 7월 부터 8월 중순까지 주말과 휴일을 이용해 약 6주간 온라인(비대면) 방식으로 ‘평화를 추구하십시오’라는 주제의 여름 지역대회를 개최한다.

앞서 여호와의 증인 한국지부는 팬데믹으로 지난 2년간 비대면으로 진행해 왔던 집회와 전도 활동을 최근 대면 방식으로 전환한 바 있다. 하지만 이번 여름 지역대회는 대면이 아니라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정호 여호와의 증인 한국지부 대변인은 “대회에서 다룰 내용 들은 국경, 민족적 차이, 언어 장벽을 모두 뛰어넘을 것이다”며 “개인 혹은 가족이 함께 대회 내용으로부터 유익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특히 지난 45년간 여호와의 증인 모임에 참석해 온 김상재 씨는 “평화가 없는 시대에 진정한 평화를 누릴 수 있게 하겠다는 성경의 약속에 관한 내용이 기대된다”며 “가정에서, 직장에서, 대인 관계에서 평화가 깨지는 상황이 생길 때, 다른 사람과 어떻게 평화롭게 지낼 수 있는지 배우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기대했다.

한편 여호와의 증인 한국지부의 ‘평화를 추구하십시오’ 여름 지역대회에선 ▲다른 사람과 평화를 이룰 수 있는 방법 ▲평화로운 가정을 이루는 비결 ▲질병, 경제적 어려움, 자연재해나 그 밖의 어려움 속에서도 평화를 누릴수 있는 방법 등에 대한 성경의 내용 들이 다루어질 예정이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