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르노코리아, 8월 말까지 특별 정비할인 실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2-07-05 14:11 KRD7
#르노코리아자동차 #정비할인

르노 공식 윤활유 파트너사 캐스트롤의 100% 합성 엔진오일·규격 와이퍼블레이드 최대 20% 할인

NSP통신-여름 휴가철 특별 정비 할인 프로모션 포스터 (르노코리아자동차)
여름 휴가철 특별 정비 할인 프로모션 포스터 (르노코리아자동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 스테판드블레즈, 이하 르노코리아)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엔진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타이어 제품에 대해 오는 8월 31일까지 두 달 동안 특별 정비 할인을 실시한다.

우선 특별 정비할인 기간동안 르노코리아 전국 415개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하면 르노의 글로벌 공식 윤활유 파트너사인 캐스트롤의 100% 합성 엔진오일과 규격 와이퍼 블레이드를 15% 할인받아 교체할 수 있다.

공식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MY르노코리아와 MY르노 회원 고객은 두 제품 모두 20% 할인이 적용된다.

G03-8236672469

아울러 이 기간동안 금호타이어 특별할인도 함께 진행된다. 금호타이어 교체 시 본당 1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공식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회원 고객의 경우 2본 이상 교체 시 추후 차량 입고 시 사용할 수 있는 정비 쿠폰이 최대 4만 원까지 증정된다.

세계적 명성의 윤활유 전문 회사인 캐스트롤(Castrol)은 2020년부터 르노의 글로벌 공식 윤활유 파트너사로 선정되어 르노 엔진 맞춤형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르노 그룹 포뮬러원(F1) 레이싱팀과의 스폰서십으로 축적된 기술 노하우는 극한의 상황에서도 최상의 엔진 성능이 유지될 수 있는 제품을 개발 하는데 활용되고 있다.

100% 합성 엔진오일은 불순물이 없어 제조사 권장 요건을 충족할 뿐 아니라 고온과 저온 환경에서도 차량 시동 시 엔진 보호 효과가 탁월하다. 또 장거리, 장시간, 고속 주행 등 극한 상황에서의 엔진 마모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열 산화 안정성이 높아 오일의 변질이 적고 교체 주기가 길다는 장점도 갖고 있다.

한편 빗길 운행이 많은 여름철 와이퍼의 고무 블레이드가 마모되어 빗물이 잘 닦이지 않으면 운행에 어려움을 겪게 된다. 와이퍼 블레이드의 교체 주기는 운행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일반적으로 6~10개월이다. 또 와이퍼에서 소음이 들리는 경우, 이물질 등을 체크하고 와이퍼 관절 부분에 녹이 슬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이번 특별 정비할인은 공임비를 제외한 부품에 한하며 보험·보증·사고나 수리 차량·정비 및 단순 구매 고객은 제외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앱, AS센터, 엔젤센터에서 알아볼 수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