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더블유게임즈, 2Q 전년比 매출 5.6%↓·영업이익 14.8%↓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8-10 17:45 KRD7
#더블유게임즈(192080) #2Q실적 #매출 #영업이익

2022년 2분기 매출액 1496억원 영업이익 418억원 기록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사 더블유게임즈(192080, 대표 김가람)가 2022년 2분기 잠정실적(연결기준)을 발표했다.

더블유게임즈는 올해 2분기 매출액 1496억원, 영업이익 418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동기 대비 매출은 5.6% 하락했고 영업이익도 14.8% 하락했다. 영업이익률 28%를 기록했다.

G03-8236672469

더블유게임즈는 다양한 콘텐츠 도입으로 안정적인 실적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특히 올 하반기에는 신규 사업과 신작 개발을 통해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에 나선다.

더블유게임즈는 올해 4분기 중으로 ‘스피닝 인 스페이스(Spinning in Space)’의 공개 테스트(OBT)를 진행할 계획이다. 현재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 중인 스피닝 인 스페이스는 스토리 중심의 어드벤처형 캐주얼 게임으로, 게임 진행 과정에서 다양한 슬롯 콘텐츠가 특징이다.

신규 사업인 스킬 게임은 게임 개발 마무리 단계에 있어 예정대로 올해 4분기 중 론칭될 예정이다. 아이게이밍(i-Gaming) 부문에서는 현재 약 20개의 자체 개발 슬롯 콘텐츠에 대한 추가 인증 절차를 진행 중이다.

또 더블유게임즈는 B2C 시장 진출을 위한 인수합병(M&A) 탐색 작업을 진행 중이다.

더블유게임즈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에는 안정적인 실적과 신규 콘텐츠 도입을 통한 플레이 타임 증가 등 긍정적인 흐름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하반기에도 신작 게임 런칭과 신규 사업 진행을 통한 실적 개선을 이뤄낼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