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바오준, iClick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2021-01-28 08:00EM, 김하연 기자 [XML:KR:1105:인터넷/콘텐츠]
#Baozun(BZUN US/9991 #이커머스 솔루션 #iClick #전략적 파트너십 #위챗 미니 프로그램

(서울=NSP통신) 김하연 기자 = Baozun(BZUN US/9991 HK)은 중국에서 개별 브랜드를 대상으로 이커머스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이다.

이런 바오준이 지난 26일 저녁에 iClick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는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궁극적인 이유는 바오준이 최근 가장 인기있는 플랫폼으로 떠오른 텐센트의 위챗 미니 프로그램 생태계 내에서 영향력을 강화시키기 위해서로 보인다.

이동연 한국투자증권 애널리스트는 “최근 위챗 미니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하는 이커머스 특화 SaaS 업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점에서 밸류에이션 매력이 상대적으로 높은 바오준에 대한 관심도 필요한 시점”이라고 밝혔다.

 

본 정보(기사)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투자 참고용 자료로 NSP통신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NSP통신 김하연 기자 haaykim@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AD]한화그룹
[AD]신한금융그룹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남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전북, 대구/경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4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