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애큐온저축은행, 강북금융센터 개소…수유·공덕역 지점 통합 운영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1-12-06 10:33 KRD7
#애큐온저축은행 #강북금융센터 #애큐온 #공덕역 #디지털전환
NSP통신-왼쪽부터 이호근 애큐온저축은행 대표이사, 김기연 Regional Sales부문 이사, 김연정 강북금융센터 주임, 이숙규 강북금융센터 센터장, 이중무 애큐온캐피탈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애큐온저축은행)
왼쪽부터 이호근 애큐온저축은행 대표이사, 김기연 Regional Sales부문 이사, 김연정 강북금융센터 주임, 이숙규 강북금융센터 센터장, 이중무 애큐온캐피탈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애큐온저축은행)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애큐온저축은행은 금융업무지구인 서울시 중구 을지로에 강북금융센터를 개소한다.

애큐온저축은행은 6일 을지로에 위치한 파인에비뉴 B동 4층에 강북금융센터를 열고 기존의 수유 지점과 공덕역 지점을 통합 이전했다고 밝혔다.

애큐온저축은행은 코로나19 팬데믹 장기화에 따라 대면 영업의 부담을 최소화하면서도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고려해 주요 금융업무지구인 을지로에 영업점을 통합, 강북금융센터로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이를 통해 금융의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는 등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기민하게 대처하고 대면 거래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G03-8236672469

강북금융센터는 을지로3가역 지하차도와 연결돼 있어 고객들이 보다 수월하게 찾아올 수 있도록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또 새로운 건물과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깔끔하고 편안한 영업점에서 고객들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호근 애큐온저축은행 대표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금융의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됐고 이에 따라 보다 효율적인 고객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수유 지점과 공덕역 지점을 통합, 운영하기로 결정했다”면서 “디지털과 모바일 금융을 강화하는 추세 속에서도 대면 거래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불편함이나 디지털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