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배우 ‘공유’가 들려주는 ‘KB국민은행 스타뱅킹’

2021-12-06 11:24, 강수인 기자 [XML:KR:1201:금융]
#KB금융(105560) #KB국민은행 #스타뱅킹 #공유 #광고영상
 (사진 = KB국민은행)
(사진 = KB국민은행)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KB국민은행은 6일 새로운 KB스타뱅킹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KB국민은행은 배우 ‘공유’를 KB스타뱅킹 광고모델로 선정했다. 모든 연령층에서 호감도가 높은 공유는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작품성 있는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해 오랜 기간 대중에게 신뢰를 쌓아왔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1760만명의 고객이 선택한 넘버원(No.1) 종합금융플랫폼 KB스타뱅킹과 공유가 보유한 신뢰성 있는 이미지가 부합한다”며 광고모델의 선정 사유를 밝혔다.

이번 광고는 ‘KB의 더 새로워진 모바일뱅크’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KB스타뱅킹의 편의성을 강조했다. 새로운 핵심 기능인 ▲자동로그인 ▲KB금융그룹 토털금융서비스 ▲자유로운 홈 화면 구성 ▲마이데이터서비스 ‘마이자산관리’ 서비스를 공유만의 재치 있는 연기와 제스처 등으로 유쾌하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광고 영상은 TV채널과 유튜브 등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15초 2편과 유튜브 범퍼광고 5편으로 구성된다. 광고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와 모델 공유의 비하인드 컷, 인터뷰 등을 담은 메이킹 영상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고객 편의 중심으로 개편된 KB스타뱅킹의 새로운 기능을 알리며 간편하고 빨라진 모바일뱅크의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제작했다”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AD]쿠팡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