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OK저축은행, 2022년 경력사원 공개채용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2-05-19 09:35 KRD7
#OK저축은행 #OK금융그룹 #경력사원 #공개채용 #공채

OK홀딩스, OK인베스트먼트파트너스, OK데이터시스템 공개채용 진행

NSP통신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OK저축은행은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IB ▲기업금융 여신영업 ▲채권관리 ▲리스크관리 등이다. 지원 자격은 ‘각 분아별 관련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자’로 유관 자격증을 보유한 자는 우대한다. OK저축은행은 이번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통해 전문역량과 다양성을 보유한 경쟁력 있는 전문 인재를 발굴한다는 방침이다.

OK금융그룹의 또 다른 계열사인 OK홀딩스, OK인베스트먼트파트너스, OK데이터시스템, OK벤처스도 OK저축은행과함께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G03-8236672469

OK홀딩스의 모집분야는 ▲인사기획 분야이며 OK인베스트먼트파트너스는 ▲디지털기획(RPA) ▲디지털채널(UI/UX) ▲디지털데이터(데이터분석)이다. OK데이터시스템은 ▲금융서비스(개발자) ▲디지털채널(개발자) ▲시스템관리(TA/SA) ▲금융지원(개발/운영) 부문을, OK벤처스는 ▲기획 ▲개발 부문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입사 희망자는 오는 31일까지 OK금융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심사, 1차 실무진 면접, 2차 임원 면접 등을 거쳐 오는 7월 중 입사할 예정이다. 세부 지원 자격과 우대사항은 모집 분야별로 상이하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OK저축은행은 경쟁력 있는 우수한 인재를 영입하기 위해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OK저축은행과 함께 미래를 이끌어갈 우수 인재들이 적극적으로 지원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