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저축은행중앙회, 배우 유진과 ‘저축은힘! 저축은행!’ TV 광고 공개

2022-06-30 14:51, 강수인 기자 [XML:KR:1201:금융]
#저축은행중앙회 #저축은행 #TV광고 #유진 #유튜브
 (사진 = 저축은행중앙회)
(사진 = 저축은행중앙회)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저축은행중앙회은 저축은행 신규 TV 광고 ‘저축은힘! 저축은행!’ 편을 다음달 1일부터 송출한다고 밝혔다.

‘저축은힘! 저축은행!’은 ‘저축력’이라는 생소한 단어를 통해 코로나로 어려웠던 시기를 이겨낸 힘을 응원하고 시민의 꿈과 희망을 든든하게 뒷받침하는 저축은행의 역할을 강조했다.

이번 광고는 2021년도에 이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유진이 밝고 당찬 모습으로 자영업자, 청년, 노부부에게 예금, 중금리대출, 사업장개선자금 지원을 통해 힘을 주는 저축은행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특히 드론을 활용한 원 테이크 촬영 기법으로 몰입감과 생동감 넘치는 장면을 만들어 냈으며 50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엠블럼과 문구도 삽입했다.

오화경 저축은행중앙회장은 “저축은행이 50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이번 광고를 통해 시청자에게 신뢰감을 주고 시청자가 저축은행을 믿고 안전하게 이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는 3개월간 지상파 및 종편, 케이블 매체에 방영되며, 저축은행중앙회 유튜브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를 위해 저축은행은 TV광고 이외에도 디지털용 광고도 유튜브, SNS에 노출되며 MBTI 테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NSP7cut-4편-CSO편

 

[AD]롯데건설
[AD]SK하이닉스
[AD]마사회
[AD]쿠팡
[AD]CJ올리브네트웍스
[AD]넷마블
[AD]하나금융그룹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