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이원덕 우리은행장, “직원 아이디어 사업화 적극 추진할 것”

2022-11-22 10:53, 강수인 기자 [XML:KR:1201:금융]
#우리금융지주(316140) #우리은행 #이원덕우리은행장 #혁신아이디어 #공모전
직원 아이디어 총 359건 제안, 혁신성․수익성․사업성 평가를 통해 우수작 3개 선정
이원덕 우리은행장(왼쪽 두번째)이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우리은행)
이원덕 우리은행장(왼쪽 두번째)이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우리은행)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우리은행은 지난 21일 ‘2022 그레이트 챌린지 어워드(Great Challenge Award)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그레이트 챌린지 어워드(Great Challenge Award)란 직원들의 아이디어를 실제 사업화로 연결하는 우리은행의 사내 공모전으로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16일까지 ▲신규 수익원 창출 ▲업무 효율화 증대 ▲뉴트로(New+Retro) 발굴을 주제로 접수한 결과 총 359건의 아이디어가 제안됐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혁신성, 수익성, 사업성을 기준으로 내부심사를 거쳐 결선에 진출한 6건을 선정했으며 결선 심사는 임직원 온라인투표로 총 3건의 최종 수상작을 선정했다.

이원덕 은행장은 “많은 직원들이 은행 발전을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평소 직원들의 아이디어가 사업화로 이어지는 과정을 통해 진취적으로 도전하는 기업문화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원덕 은행장은 공모전에 참여한 모든 직원에게 혁신도서 선물 및 격려 메시지를 통해 아이디어 발굴 활동에 대한 도전과 혁신을 끊임없이 이어나갈 것을 당부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NSP7cut-6편-ESG경영 현대건설의 두 얼굴

 

NSP5toon-2023 빚 보릿고개 시련기

 

[AD]하나금융그룹
[AD]우리카드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