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수원시 숙지중학교(교장 김윤자)가 29일 학부모회 주관으로 ‘아침 인사 캠페인’을 실시했다.
2025년 숙지중학교 청렴 서포터즈 활동 운영 중 학생 간, 학생과 교사 간 상호 존중과 배려의 인사문화를 확산하고 시험기간을 맞은 학생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위해 진행됐다.
캠페인에는 학부모회원들과 교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등굣길 학생들에게 환한 미소로 인사를 건넸다.
이와 함께 “오늘도 힘내세요!” “너라서 충분해요!”와 같은 응원의 문구를 담은 손팻말과 함께 밝은 분위기를 조성해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용기를 북돋아 줬다.
학부모회장 A씨는 “아침 인사 한마디가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줄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을 따뜻하게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윤자 숙지중학교 교장은 “학부모님들의 따뜻한 참여와 관심 덕분에 학생들이 하루를 힘차게 시작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상호존중과 배려의 학교문화를 통해 ‘함께 성장하는 행복공동체’숙지중학교의 비전을 향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캠페인을 통해 학생들에게 심리적 안정감과 자신감을 심어주는 계기가 됐으며 서로 존중하고 응원하는 따뜻한 학교문화를 확산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