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2만여 명 다녀간 ‘2025 의왕어린이철도축제’ 성료

NSP통신, 김해종 기자, 2025-05-04 18:08 KRX7
#의왕어린이철도축제 #왕송호수공원 #모두의철도축제 #칙칙폭폭기차여행 #어린이철도축제

방문객들 어린이날 맞아 왕송호수공원 일원에서 가족과 행복한 시간 보내

NSP통신-왕송호수공원 일원에서 3일 열린 2025 의왕어린이철도축제에서 김성제 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 = 의왕시)
왕송호수공원 일원에서 3일 열린 ‘2025 의왕어린이철도축제’에서 김성제 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 = 의왕시)

(경기=NSP통신) 김해종 기자 = 경기 의왕시 왕송호수공원(왕송못동로 307) 일원에서 3일 열린 ‘2025 의왕어린이철도축제’가 2만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의왕시 대표축제이자 국내 유일의 철도축제인 이번 행사는 ‘모두의 철도축제, 아이들의 꿈이 자라는 의왕’이라는 주제로 철도와 관련된 체험 프로그램과 공연 등이 다채로운 내용으로 진행돼 행사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사했다.

특히 5월 어린이날을 포함한 황금연휴에 열린 만큼 가족 단위의 방문객을 위해 준비한 ‘칙칙폭폭 기차여행’ ‘VR안전체험관’ ‘레일플래닛 체험’ ‘가족 피트니스 챌린지’ ‘보물을 찾아라’와 같은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었다.

아이들의 꿈이 자라는 의왕시 대표 축제

NSP통신-2025 의왕어린이철도축제 모습. (사진 = 의왕시)
‘2025 의왕어린이철도축제’ 모습. (사진 = 의왕시)

또한 ‘이동과학차 공연 및 체험’ ‘한바퀴로 달리는 기차의 비밀, 자이로스코프’ 등 재미는 물론 교육적인 효과까지 더한 프로그램으로 관람객들의 많은 호응을 이끌었다.

G03-8236672469

아울러 다채로운 디자인의 포토존과 다양한 먹거리로 구성된 푸드트럭존이 준비돼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도 했다.

인기가수 무대 이어져 축제장 분위기 고조시켜

NSP통신-2025 의왕어린이철도축제 모습. (사진 = 의왕시)
‘2025 의왕어린이철도축제’ 모습. (사진 = 의왕시)

행사의 대미를 장식한 축하공연에서는 비비지, 이솔로몬, 김수찬, 신현희, 류지현 등 인기가수의 무대가 이어져 축제장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물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이번 어린이 철도축제가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행복한 어린이날을 보낸 뜻깊은 추억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의왕어린이철도축제가 전국 유일의 철도를 테마로 한 어린이날 대표 축제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
[NSPAD]LG그룹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NSPAD]수원시
[NSPAD]성남문화재단
[NSPAD]안산문화재단
[NSPAD]의왕시
[NSPAD]안산도시공사
[NSPAD]안산시
[NSPAD]오산시
[NSPAD]경기도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