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3분기 영업익 20.9%↓…물류비·마케팅비↑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포항대학교(총장 하민영)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고용노동부, 포항고용복지플러스센터와 함께 운영하는 하반기 집중 취업지원 기간(2024.9.2. ~ 2024.10.30.)을 맞아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1박2일 경주 켄싱턴리조트에서 취업캠프를 개최했다.
포항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취업을 준비 중인 포항대 (치위생과)학생들을 대상으로 우수강사를 초빙해 전문적인 조언과 맞춤형 피드백 및 모의면접 등 프로그램으로 진행했다.
특히 전문가 이력서·자기소개서 1:1 첨삭 지도를 통해 객관적인 피드백을 받는 기회를 제공해 취업에 대한 자신감을 향상할 수 있도록 했다.
취업캠프에 참여한 한 학생은"취업은 해야 하지만 정보가 많이 없어 막막했는데 오늘 프로그램을 통해 실용적인 지식도 배우고 강사님의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지도를 받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 황성준 교수는 “이번 캠프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강점을 잘 드러낼 수 있는 자기소개서를 완성함으로써 취업 준비에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포항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재학생과 지역청년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