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구미도시공사, ‘운동의 시작과 끝, 안전으로 채우다’ 캠페인 실시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5-09-23 13:42 KRX7
#구미시 #구미도시공사 #캠페인 #체육센터 #안전문구

구미도시공사, 직원·시민 참여로 안전문구 선정 및 안전문화 확산활동 펼쳐

NSP통신-구미도시공사에서 운영하는 체육센터(들성·강동)는 지난 18일 직원들이 직접 만든 안전 문구 중 시민들에게 가장 큰 공감을 얻은 문구를 선정하여 이를 홍보물로 제작하고 이용객들과 함께 안전 이용을 당부하는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진 = 구미도시공사)
구미도시공사에서 운영하는 체육센터(들성·강동)는 지난 18일 직원들이 직접 만든 안전 문구 중 시민들에게 가장 큰 공감을 얻은 문구를 선정하여 이를 홍보물로 제작하고 이용객들과 함께 안전 이용을 당부하는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진 = 구미도시공사)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구미도시공사에서 운영하는 체육센터(들성·강동)는 지난 18일 직원들이 직접 만든 안전 문구 중 시민들에게 가장 큰 공감을 얻은 문구를 선정하여 이를 홍보물로 제작하고 이용객들과 함께 안전 이용을 당부하는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일상에서 자칫 소홀해질 수 있는 체육센터 이용 고객의 안전의식을 높이기 위해 직원들이 직접 안전 문구를 제안하고 시민 설문을 통해 가장 공감하는 문구를 선정했다.

선정된 문구는 ‘시작은 준비운동, 끝은 정리운동, 항상 안전운동!’으로 운동의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신체 리듬의 중요성을 강조해 이용자 스스로 안전을 실천하도록 유도하며 향후 다양한 홍보물로도 제작되어 이용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안전의식을 공유하는 데 활용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이재웅 구미도시공사 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홍보가 아니라 직원과 시민이 함께 만드는 안전 문화의 시작”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공사와 시민 간의 신뢰를 높이고 안전하고 쾌적한 체육환경을 조성해 고객만족 증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