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업계동향
롯데면세, 시내 ‘갱신’ 인천공항 ‘주시’…신세계의 일본 공략·매일과 CJ의 ‘기술력’
(전남=NSP통신) 김용재 기자 = 나주시의회 이재남 의장은 23일 한국농어촌공사 나주지사에서 ‘One-day Leader’로 위촉돼 공사 업무를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하루 동안 한국농어촌공사 나주지사장이 돼 지역 행정 운영의 이해도를 높이고, 의회와 공사 간의 소통을 강화해 지역사회 발전에 필요한 의견 제시 및 협력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이 의장은 강수진 지사장으로부터 일일 명예 지사장 위촉장을 받아 문서 결재 등 지사장으로서 업무를 수행하는 한편 종합상황실에서 물관리 종합상황 보고를 받은 후 농어촌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공사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재남 의장은 “짧은 시간이었지만 원데이 리더가 돼 공사 업무를 직접 체험하니 한국농어촌공사가 하는 일에 대해 자세히 알게 되고 활기차고 행복한 농어촌을 만들기 위해 업무에 매진하는 공사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표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우리 의회도 나주지사와 긴밀한 협력관계 속에서 나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