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광고를 불러오는 중...

시흥시,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종합 최우수 기관’ 선정…도내 1위 쾌거

NSP통신, 김여울 기자
KRX7
#시흥시 #경기도치매관리사업 #종합최우수기관 #역량강화연찬회 #도지사표창

25일 역량강화 연찬회서 도지사 표창 수상, 46개 센터 대상 2025년 실적 종합 평가

-시흥시청 전경. (사진 = 시흥시)
fullscreen
시흥시청 전경. (사진 = 시흥시)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경기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25일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에서 열린 ‘광역-치매안심센터 역량강화 연찬회’에서 2026년 경기도 치매관리사업 성과평가(2025년 추진실적) 종합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경기도 내 46개 치매안심센터를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기반 시설 구축과 서비스 제공, 지역사회 치매관리 등 4개 평가영역, 13개 세부 지표를 기준으로 2025년 추진 실적을 종합 평가했다.

시흥시는 치매 조기 검진과 예방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치매 환자와 가족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하는 한편 지역사회 관계기관과의 협력체계를 강화해 치매 친화적 환경 조성에 이바지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경기도 내 1위라는 성과를 보였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특히 치매안심센터를 중심으로 치매 예방과 조기 발견, 치료 연계, 가족 지원까지 이어지는 치매통합관리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운영하며 지역사회 치매 관리 수준 향상에 앞장서 왔다.

이형정 시흥시보건소장은 “이번 종합 최우수 선정은 치매안심센터 직원들의 헌신과 지역사회 협력 기관의 적극적인 참여가 함께 이뤄낸 성과”라며 “앞으로도 시민이 안심할 수 있는 치매 친화적 환경을 조성하고 치매 환자와 가족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Google
구글 선호 매체 추가하세요.
검색 결과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추가
[NSPAD]LG그룹
[NSPAD]삼성전자
G01 광고를 불러오는 중...
[NSPAD]화성시의회
[NSPAD]오산시
[NSPAD]수원시
[NSPAD]경기도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