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들과 함께한 마지막 공식 일정… 성과 공유와 감사의 마음으로 퇴임식 진행
“광양 발전 위한 시민의 응원, 평생 가슴에 새기겠다” 소회 밝혀

정인화 광양시장 퇴임사 (사진 = 광양시청)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정인화 광양시장이 민선8기 4년간의 시정을 마무리하고 시민과 공직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공식 임기를 마쳤다.
광양시는 시청 시민홀에서 정인화 시장의 퇴임식을 열고 지난 4년간 추진해 온 주요 시정 성과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형식적인 절차를 줄이고 실용적인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으며 시청 직원 150여 명이 참석해 정 시장의 마지막 행보를 함께했다.
퇴임식은 사무인계인수서 서명과 민선8기 기념석 제막을 시작으로 광양시립합창단 공연, 주요 시정 성과 영상 상영, 재직기념패 전달, 직원 감사편지 낭독, 퇴임사 등의 순서로 이어졌다.
참석자들은 지난 4년 동안 광양시 발전을 위해 추진된 주요 정책과 현장 중심 행정을 영상으로 함께 돌아보며 민선8기의 발자취를 공유했다. 특히 직원들이 직접 준비한 감사편지는 재임 기간 함께했던 시간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며 의미를 더했다.
정인화 시장은 퇴임사를 통해 “시민 여러분과 함께 광양의 미래를 고민하고 더 나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던 지난 4년은 매우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행정의 기준은 시민의 삶이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살고 싶은 광양’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시장직은 내려놓지만 앞으로도 광양을 사랑하는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지역 발전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공직자와 시민 여러분이 보내주신 믿음과 격려는 오래도록 기억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광양시는 이번 퇴임식을 끝으로 민선8기 시정을 공식적으로 마무리하고 시민과 함께 만들어 온 지난 4년의 성과와 의미를 되새겼다.
광양시는 시청 시민홀에서 정인화 시장의 퇴임식을 열고 지난 4년간 추진해 온 주요 시정 성과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형식적인 절차를 줄이고 실용적인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으며 시청 직원 150여 명이 참석해 정 시장의 마지막 행보를 함께했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참석자들은 지난 4년 동안 광양시 발전을 위해 추진된 주요 정책과 현장 중심 행정을 영상으로 함께 돌아보며 민선8기의 발자취를 공유했다. 특히 직원들이 직접 준비한 감사편지는 재임 기간 함께했던 시간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며 의미를 더했다.
정인화 시장은 퇴임사를 통해 “시민 여러분과 함께 광양의 미래를 고민하고 더 나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던 지난 4년은 매우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또한 “공직자와 시민 여러분이 보내주신 믿음과 격려는 오래도록 기억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광양시는 이번 퇴임식을 끝으로 민선8기 시정을 공식적으로 마무리하고 시민과 함께 만들어 온 지난 4년의 성과와 의미를 되새겼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LG그룹[T01] [NSPAD]LG그룹](https://file.nspna.com/ad/T01_lgfuture_5298.gif)
![삼성전자[T01] [NSPAD]삼성전자](https://file.nspna.com/ad/T01_samsung_5043.gif)
![해남군수협[C22][C22_haenamsuh_5379] [NSPAD]해남군수협](https://file.nspna.com/ad/C22_haenamsuh_5379.jpg)
![광양시[C22][C22_gwangyang_5375] [NSPAD]광양시](https://file.nspna.com/ad/C22_gwangyang_5375.png)
![장흥군[C22][C22_jangheung-gun_5359] [NSPAD]장흥군](https://file.nspna.com/ad/C22_jangheung-gun_5359.jpg)
![금호석유화학[C22][C22_ghoil_5350] [NSPAD]금호석유화학](https://file.nspna.com/ad/C22_ghoil_5350.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