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일본 유명 댄스그룹 ‘다이아몬드독스’ 첫 내한공연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09-10-23 15:54 KRD2 R0
#댄스그룹 #내한공연 #일본 #정동극장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진영 기자] 일본 유명 댄스그룹인 다이아몬드독스가 오는 28일 정동극장에서 첫 내한공연을 가질 예정으로, 국내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다이아몬드독스는 일본 내에서 댄스의 선두주자로 활약하고 있는 5명의 댄서와 2명의 보컬이 펼치는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으로 무대를 뜨겁게 달궈 관객을 압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마음 속까지 따뜻해지는 어쿠스틱 보컬과 야생마 같은 터프한 보컬이 상반된 컬러의 보컬로 색다른 음색을 만들어내는 신비의 델리셔스 듀오로도 찬사를 받고 있다.

이 그룹은 올해 결성 5주년을 맞아,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일본과 중국의 전통악기와 서양음악(노래와 댄스)이라는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통해 새로운 음악적 장르를 구축, 팬들에게 열광적인 지지를 받으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G03-8236672469

이번 공연에서는 Song&Dance를 메인으로 한 오리지널 스토리로 펼쳐지는 호화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행사 관계자는 “일본에서 한류의 바람이 이는만큼 앞으로도 더욱 많은 일본 그룹이 국내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라며 “일본 유명그룹은 공연을 가질 때마다 두터운 팬층이 있어 이들도 함께 입국하는 것으로도 유명하기에 한국을 제대로 알리는 데에도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DIP통신 류진영 기자, rjy8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