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플레로게임즈, 여신의 키스 대규모 업데이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11-08 11:54 KRD7
#플레로게임즈 #여신의 키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미소녀 전략 RPG <여신의 키스>의 신규 게임 모드와 새로운 파일럿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로게임즈는 <여신의 키스>의 이용자들이 좋아하는 파일럿과 더욱 다양한 상호작용을 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시나리오 모드를 업데이트 한다.

NSP통신-여신의 키스 대규모 업데이트 (플레로게임즈 제공)
여신의 키스 대규모 업데이트 (플레로게임즈 제공)

시나리오 모드는 게임 내 캐릭터인 파일럿들의 배경 스토리로 구성된 감상모드로 각 파일럿의 레벨과 호감도 등이 일정 조건에 맞춰지면 순차적으로 열린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메인 파일럿인 정이영, 하나자와 레나, 에밀리 윈저 3명의 시나리오를 우선 공개하며, 향후 순차적으로 다른 파일럿들의 시나리오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데이트 모드도 추가한다. 데이트 모드는 이용자가 파일럿과 함께 연회장 안에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모드로 일정 시간 마다 다이아, 총알, 골드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여신의 키스>는 미소녀 일러스트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으로 이번에 공개된 데이트 모드는 자신이 좋아하는 파일럿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이용자들의 성향이 반영된 콘텐츠이다.

G03-8236672469

또한, 플레로게임즈는 매일 2회 열리는 이벤트 전장을 추가한다. 전장에 진입하면 전멸할 때까지 계속해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전멸하면 클리어한 횟수에 따라 총알과 골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책벌레 캘런 브라운과 애교쟁이 레이첼 스튜어트, 완벽주의자 빅토리아까지 포함해 새로운 파일럿 3종도 공개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