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게임펍, 강철의함대 시스템 개편과 업데이트로 새단장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6-12-08 10:54 KRD7
#강철의함대 #게임펍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강철의함대:Ocean Overlord’(이하 ‘강철의함대’)에서 자원 시스템을 개편하고 업적 시스템을 추가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강철의함대는 기존 자원 시스템을 전면 개편했다. 각 함대별로 무역 및 약탈을 통해 골드, 철, 등 자원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변경, 재미 요소가 한층 강화됐으며, 편의성도 업그레이드됐다.

이와 함께 캐릭터, 함선, 훈장, 원양으로 나눠져 있는 업적을 완료하면 자원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업적 시스템이 추가되고, 장혼 교환 시스템, 군단장 탄핵 시스템 등도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개선했다. 이외에도 캐릭터 레벨 보상이 150레벨까지 확대되고 퀴즈 콘텐츠가 리뉴얼 된다.

G03-8236672469

게임펍 관계자는 “12월 중 중국 등 타 국가에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국가간 대결 구도가 본격화되는 만큼 콘텐츠 개편과 업데이트로 재정비에 나섰다”며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여러 가지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