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소녀시대, ‘아이리스2’ OST 참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3-08 17:34 KRD2
#소녀시대 #아테나 #아이리스
NSP통신-▲소녀시대<사진출처=소녀시대 공식사이트>
▲소녀시대<사진출처=소녀시대 공식사이트>

[DIP통신 류수운 기자] 소녀시대가 올 하반기 방송될 블록버스터 첩보액션 ‘아이리스’의 시즌2 ‘아테나(ATHENA):전쟁의 여신’(이하 아테나) OST를 부른다.

드라마 제작사인 태원엔터테인먼트는 8일 최근 정규 2집 ‘Oh’(오)로 컴백해 가요 차트 최정상 자리에 오른 소녀시대가 ‘아테나’의 OST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결정은 드라마 제작 전 OST를 부를 가수를 미리 확정한 것으로 매우 이례적인 일로 평가받고 있다.

G03-8236672469

제작 한 관계자는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소녀시대와 2010년 최고의 화제작 ‘아테나’가 만나 최강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소녀시대 멤버의 드라마 특별출연도 계획중에 있어 이들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현재 소녀시대가 부를 OST는 장르와 내용이 구체적으로 확정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아테나’ OST에는 슈퍼급 가수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아이리스’의 OST에 참여했던 백지영, 신승훈, 김태우, 서인영 등이 다시 합류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정우성과 차승원의 캐스팅을 발표해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켰던 ‘아테나’는 오는 6월 이탈리아 또는 스위스에서 첫 촬영을 시작해 총 6개국을 거치는 해외 로케이션을 통해 거대한 스케일과 볼거리 제공은 물론 화려한 액션, 그리고 스타일리쉬한 첩보 요원들의 모습을 선보이며, 스토리와 영상면에서 ‘아이리스’를 뛰어 넘을 예정이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