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승기-신세경, 드라마서 ‘연인’ 호흡 이루나?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3-15 19:11 KRD2 R0
#이승기 #신세경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NSP통신-<사진출처=이승기&신세경 공식사이트>
fullscreen
<사진출처=이승기&신세경 공식사이트>

[DIP통신 류수운 기자] 이승기와 신세경이 ‘연인’으로 한 드라마에서 연기호흡을 맞추게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두 사람은 그동안 ‘환상의 커플’, ‘미남이시네요’ 등 히트작을 집필해 온 홍자매(홍정은·홍미란)의 차기작인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 나란히 남녀주인공 유역한 후보로 물망에 올라 있다.

드라마 제작사인 본팩토리 측은 15일 “기획 초기부터 이승기를 염두해 그에게만 시나리오를 줬다. 세부적인 문제 조율이 끝나면 이승기의 출연을 확정지을 계획이다”며 “상대 역으로는 신세경 등 여러 배우를 염두하고 있다. 최종 캐스팅 확정은 오는 4월쯤이 될 것 같다”고 밝혔다.

G03-8236672469

연예계 일각에서는 “이승기의 브라운관 복귀작이 특별한 변수가 없다면 이번 작품이 될 가능성이 높다”며 “상대 배우로는 물망에 오른 후보 중 현재 일일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을 통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신세경의 낙점 가능성이 커 두 사람이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다.

신세경의 소속사 한 관계자는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캐스팅 제의를 받은게 사실이다”며 “현재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밝혀 출연 전망을 밝게하고 있다.

한편 오는 4월 배우들의 캐스팅을 완료짓고 5월 중 첫 촬영에 들어가 8월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는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는 자신의 여자 친구가 구미호라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된 철없는 남자 주인공이 자신의 간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의 로맨틱 코미디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