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반, 신비로움 가득한 ‘수중 키스신’ 선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3-31 15:24 KRD2 R0
#에반 #ANEW #너 울리게
NSP통신-<이미지제공=이바이엠엔터테인먼트>
fullscreen
<이미지제공=이바이엠엔터테인먼트>

[DIP통신 류수운 기자] 가수 에반이 3집 정규 앨범 ‘ANEW’ 발매로 2년만의 컴백을 앞둔 가운데 최근 선보인 ‘안대키스신’에 이어 애절한 ‘수중키스신’으로 또 한 번 화제 몰이를 하고 있다.

가수 에반은 31일 앨범 타이틀곡 ‘너 울리게’를 모티브로 한 두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1차 때 수줍은 꽃미남 이미지를 벗고 짙은 스모키 화장으로 과감한 변신을 감행했던 파격적인 ‘안대 키스신’과는 달리 물속에서 연인과 함께 나누는 애절하고 아름다운 ‘수중 키스신’으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하고 있다.

G03-8236672469

에반은 신비로운 느낌의 이번 장면 연출을 위해 장시간 촬영에 임하며, 100번의 NG로 쉴틈 없이 물속에 뛰어드는 혹독함을 견뎌내야 했다는 후문.

에반은 “4시간 동안의 수중 촬영으로 인해 어지럼증을 겪는 등 고충이 있었지만 재미난 경험이었다”고 키스신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에반의 신곡 ‘너 울리게’는 헤어진 연인이 다른 남자와 결혼식을 올리는 장면을 지켜봐야하는 한 남자의 애절한 심정을 직설적인 가사와 에반의 감성 보이스로 절묘하게 표출해내고 있다. 특히 끝부분에 담겨진 여성의 내레이션과 함께 흐르는 에반의 목소리는 사랑에 아파하는 절절한 마음을 인상깊게 한다.

소속사 측은 “2년 만에 정규 앨범을 선보이는 만큼 에반의 각오가 남다르다”며 “3집 앨범은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시도를 하는 등 한층 성숙해진 에반의 모습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컴백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지난 25일 3집 수록곡 ‘한때’의 음원을 공개한 에반은 내달 3일 홍대 브이홀(V-HALL)에서 컴백 쇼케이스 및 콘서트를 연뒤 8일 앨범을 전격 발매할 예정이다.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