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ZUNO-이성민, 깜찍 키스신 공개 ‘눈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4-05 20:23 KRD2 R0
#주노 #ZUNO #이성민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동방신기 시아준수 쌍둥이 형 ZUNO(주노)와 탤런트 이성민의 키스신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ZUNO와 이성민은 지난 2월 경기도 남양주 세트장에서 ‘Nothing To Lose’(放开我 팡카이워)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키스신을 연출해냈으나 실제 뮤비에서는 이 장면이 편집됐다.

비공개 컷으로 이번 공개된 두 사람의 키스신은 한 때 사랑했던 여인과 함께 했던 아름다운 지난 날을 회상하는 장면에서 진행됐다.

G03-8236672469

ZUNO와 이성민은 이날 첫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실제 연인 같은 리얼한 분위기로 키스신을 연출해내는 대담함(?)을 선보여 당시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환호와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

뮤비를 연출한 박승훈 감독은 키스신 편집에 대해 “직접적인 그녀와의 키스신이 오히려 감정을 절제하는 표현에 어울리지 않을 듯해 부득이 편집했다”며 “이번 키스신은 새벽 5시에 이루어진 촬영으로 배우와 스태프들 모두 피곤해해 잠을 깨우기 위해 급조된 서비스 신이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두 사람의 깜찍한 키스신이 뮤비에 담기지 않아 아쉬움이 큰 이 뮤비는 한 남자가 그 동안의 노력에도 항상 자신을 아프게만 하는 여자를 맘속에서 지워내려 노력하는 자기와의 갈등을 붕대와 보이지 않은 유리막으로 표현한 내용으로 촬영됐다.

한편 ZUNO는 지난달 28일 중국에서 2000여명의 팬이 운집한 가운데 성공적인 데뷔 쇼케이스를 마치고 활동에 들어갔다.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