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소연, 도도 카리스마 ‘오피스레이디’ 매력 발산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4-08 18:30 KRD2 R0
#김소연
NSP통신-▲김소연<사진제공=엘르>
fullscreen
▲김소연<사진제공=엘르>

[DIP통신 류수운 기자] 배우 김소연이 완벽한 커리어 우먼으로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SBS 수목드라마 스페셜 ‘검사 프린세스’(이하 검프)에서 천방지축 초보 여검사 마혜리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변신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김소연이 엘르 엣진과 엘르 4월호 화보 ‘SHE’S THE MAX’를 통해 엣지 있는 워킹 우먼으로 파격 변신했다.

지난해 KBS 화제작 ‘아이리스’에서 중성적인 카리스마의 북한 공작원으로 새로운 필모그라피를 완성한 김소연은 ‘검프’에서 ‘된장녀’에 톡톡 튀는 상큼 발랄한 여검사로 180도 변신을 시도한데 이어 이번 화보에서 업타운의 워킹 우먼으로 도도하고 차가운 오피스레이디로서의 완벽한 커리어 우먼을 재현해 냈다.

G03-8236672469

화보속 김소연은 주로 화이트와 블랙의 심플하고 무난한 스커트나 블라우스에 가방이나 뱅글, 과하지 않은 플라워 프린트로 포인트를 줘 스타일리쉬한 워킹 우먼을 표현해냈다.

또 하이웨스트 스커트로 잘록한 허리와 늘씬한 다리를 강조하고, 메이크업도 누드톤 립스틱에 스모키를 연출해 당당하하면서도 시크한 모습을 연출해 변화무쌍한 그녀의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소연의 화려한 변신 화보와 동영상은 엘르 엣진과 엘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