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타블로, CNN ‘토크아시아’ 출연 “아내 강혜정은 편안하고 좋은 사람”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4-19 18:20 KRD2 R0
#타블로 #CNN #토크아시아 #강혜정 #에픽하이
NSP통신-<사진출처=타블로 미투데이>
fullscreen
<사진출처=타블로 ‘미투데이’>

[DIP통신 류수운 기자] 에픽하이 타블로가 미국 CNN ‘토크아시아’(Talk Asia)에 출연해 배우인 아내 강혜정과의 첫 만남에 대한 느낌을 전했다.

타블로는 “혜정씨를 처음 봤을때 이상하게도 연예인이라는 느낌보다는 그냥 편안하고 좋은 사람이라는 느낌이 들었다”고 말했다.

타블로는 또 곧 태어날 2세에 대한 바람과 함께 현행 음반 심의제도에 대한 솔직한 생각도 밝혔다.

G03-8236672469

그는 “힙합은 제가 하는 일이니깐 아이가 제가 하는 일을 좋아하고 자랑스럽게 생각 했으면 좋겠다”며 “아이에게 힙합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술과 문화를 접하게 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타블로는 이어 “저는 그냥 제 생각을 종이 위에 적는 것 뿐이다. 그런 저의 곡들이 심의에서 방송 불가 판정을 받은 후 오히려 사람들이 더 많은 관심을 보이는 것 같다”고 심의제도의 모순점을 꼬집었다.

이날 인터뷰에서는 타블로의 고난과 성공, 향후 포부에 대한 이야기들로 채워졌다.

CNN의 대표적인 다큐멘터리 인터뷰 프로그램인 ‘토크 아시아’의 앵커 안잘리 라오가 에픽하이의 스튜디오를 방문해 진행한 인터뷰는 오는 21일 밤 10시 30분 CNN을 통해 전세계에 방송된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