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개그맨 허경환, 지드레곤 패러디한 ‘허드레곤’으로 변신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0-05-04 10:40 KRD2 R0
#개그맨 #허경환 #지드레곤 #허드레곤 #두잉진스
NSP통신-사진출처-두잉진스 홈페이지, 코스모폴리탄
fullscreen
사진출처-두잉진스 홈페이지, 코스모폴리탄

[DIP통신 류진영 기자] 개그맨 허경환이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 두잉진스를 통해 인기가수 G-드레곤을 그대로 ‘허-드레곤’으로 폭소패러디해 화제다.

두잉진스는 허경환의 “하고 있는데”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영어로 옮긴 이름으로 개그맨 동료인 박성광과 배우 남창희와 함께 운영하는 쇼핑몰이다.

허경환은 “방송에서는 공개를 안한 모습이지만 두잉진스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즐거움의 하나로 봐주면 좋다”며 “조만간 박성광과 남창희의 폭소패러디도 준비될 예정이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G03-8236672469

허경환은 이어 “어제부터 공개된 사진에 대해서 지드레곤과 팬들에게는 죄송할 따름이지만 허드레곤과 지드레곤은 싱크로율 100%라 믿으며 개그는 개그일뿐 이라고 웃음의 한부분으로 받아 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의상부터 메이크업 하나하나까지 어쩌면 이렇게 똑같을 수 있냐” “이것이 진정한 명품패러디다” “패러디하니 너무나 똑같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두잉진스는 키 175cm 이하의 남성들을 위한 키작은 남자 전용쇼핑몰로 허경환, 박성광, 남창희가 직접 피팅모델로 활약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DIP통신 류진영 기자, rjy8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