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브라운아이드소울, 내주 초 새 싱글 ‘러브 발라드’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5-07 23:01 KRD2 R0
#브라운아이드소울 #러브발라드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브라운아이드소울이 두 번째 더블 싱글 ‘러브 발라드’와 ‘네버 포겟’(Never Forget)을 공개한다.

소속사 산타뮤직은 7일 브라운아이드소울의 3장의 더블 싱글 중 지난 3월 공개된 첫 번째 ‘비켜줄께’에 이은 두 번째 싱글을 내주 초 공개키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당초 브라운아이드소울 새 음반은 4월말 공개가 예정됐으나 음반 후반 작업을 다시하는 한편 최다니엘과 일본 미녀 여배우 이시자카 유리가 호흡을 맞춘 뮤직비디오의 완성이 늦춰져 미뤄졌다.

G03-8236672469

소속사 관계자는 “브라운아이드소울 맴버들이 직접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방문해 밤샘 촬영을 함께하고, 출연도 하는 등 그만큼 이번 앨범에 대한 맴버들의 애정이 각별하다”고 말했다.

이별의 아픔을 노래한 ‘비켜줄께’ 와는 달리 이번에 선보일 타이틀곡 ‘러브 발라드’는 제목처럼 사랑스러운 멜로디와 가사들로 채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앨범 공개일이 다가왔다는 소식을 전한 팬들은 팬카페를 통해 “어떤 작품일지 벌써부터 설렌다.”, “소울 음악의 진수를 다시 한 번 만끽할 수 있을 것 같다는 기대감이 크다.”, “빨리 듣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브라운아이드소울은 다음주 음원과 뮤비 공개와 함께 활동할 채비를 모두 마친채 공연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