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브라운아이드소울, 신곡 ‘러브 발라드’ 공개에 팬들 ‘최고!’ 극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5-11 01:20 KRD1 R0
#브라운아이드소울 #러브 발라드
NSP통신-<사진제공=산타뮤직>
fullscreen
<사진제공=산타뮤직>

[DIP통신 류수운 기자] 보컬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나얼, 영준, 성훈, 정엽)이 10일 자정을 기해 두번째 더블싱글 ‘러브 발라드’(Love Ballad)를 전격 공개하면서 팬들의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3월 첫 더블싱글 ‘비켜줄께’를 발표해 인기몰이를 하며 2년5개월만에 컴백에 성공한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이날 최다니엘의 호연이 빛나는 뮤직비디오와 함께 새 음반의 타이틀곡 ‘러브 발라드’와 ‘네버 포겟’(Never Forget), 아카펠라 버전의 ‘러브 발라드’ 세 곡을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더블 싱글에 수록된 두 곡은 앞선 더블 싱글에 비해 대중성이 강화됐다.

G03-8236672469

‘비켜줄께’와 ‘블로인 마이 마인드’(Blowin My Mind) 두 곡이 브라스 악기를 통해 편안한 추억의 사운드를 들려준다면 이번 ‘러브 발라드’는 이전 곡처럼 여전히 복고적이고 따뜻한 사운드를 유지하면서도 보컬과 화음, 그리고 키보드와 기타 사운드가 유려한 멜로디로 대중적 친화도를 한층 높였다.

‘네버 포겟’ 역시 70~80년대 스무드 소울 사운드에 담겨왔던 편안한 기타 그루브로 흥겨움과 상쾌함을 더해 대중에게 한발자욱 다가섰다.

음원을 접한 팬들은 “역시 브라운아이드소울이다.”, “‘러브 발라드’ 아카펠라 버전을 듣는데 눈물이 날 정도다.”, “최고다. 역시 지존이다.”, “대중성이 있는 곡이다. 전작 보다 곡이 좋다.”, “오래 기다렸는데 기다린 보람이 있다.” 등 호평으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컴백을 기념한 콘서트 ‘소울 브리즈’(SOUL BREEZE) 투어를 오는 21~22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 경기장을 시작으로 부산(KBS홀, 29~30일), 대구(6월 4~5일, 엑스코)에서 갖는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