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거성쇼’, 19세 ‘얼짱’ 리틀 부부 결혼식 진행 감동 선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5-11 18:09 KRD2 R0
#거성쇼 #리틀부부
NSP통신-<사진제공=SBSE!TV>
fullscreen
<사진제공=SBSE!TV>

[DIP통신 류수운 기자] SBSE!TV ‘거성쇼’ 멤버들이 아이까지 있는 10대 부부의 결혼식을 직접 올려줘 감동을 주고 있다.

거성쇼는 최근 한 어머니로부터 19살 동갑내기 ‘리틀 부부’의 결혼식을 의뢰 받았다.

당시 이 어머니는 멤버들에게 “어린나이에 부모가 된 아들과 며느리의 결혼식을 올려 달라”며 간곡히 청했다.

G03-8236672469

이들 부부는 녹화장에 백일이 갓 넘은 아이를 안고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고, 특히 리틀 파파는 훤칠한 키에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빼닮은 외모로 관심을 모았다.

이날 이들은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양가 부모님의 반대를 극복해 현재 부부로서 한 가정을 꾸려가는 의젓한 모습을 보이며, 같은 학교 짝꿍으로 만나 사귀기 시작해 임신 사실을 부모님께 고백하기까지의 사연을 공개했다.

거성쇼 멤버들은 이들 부부의 안타까운 사연을 듣고 ‘리틀 부부’의 잊지 못할 결혼식을 위해 바쁜 스케쥴을 뒤로 미룬 채 결혼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전했다.

MC박명수는 웨딩홀과 웨딩 촬영스튜디오에 연락해 직접 협찬을 받았으며, 특별게스트인 김숙 문천식 백보람 김경진은 웨딩촬영과 뷰티 케어 등에 도움을 제공했다.

문천식의 사회로 진행된 결혼식은 박명수가 주례를, 상추와 희철이 축가를, 김경진이 축하 연주를 맡았다.

‘리틀 부부’의 감동의 결혼식은 오는 14일 방송되는 ‘거성쇼-거성흥신소 4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