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국주, 연예계 대표 ‘트럭녀’ 굴욕…2위엔 ‘할인카드’ 논란 주인공 김옥빈 차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5-12 17:44 KRD2 R0
#트럭녀 #이국주 #김옥빈
NSP통신-▲연예계 대표 트럭녀 1, 2위를 차지한 개그우먼 이국주(사진 左)와 영화배우 김옥빈(右)<사진출처=이국주 미니홈피&김옥빈 공식사이트>
fullscreen
▲연예계 대표 ‘트럭녀’ 1, 2위를 차지한 개그우먼 이국주(사진 左)와 영화배우 김옥빈(右)<사진출처=이국주 미니홈피&김옥빈 공식사이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개그우먼 이국주가 일명 최고 ‘트럭녀’로 꼽히는 영예(?)를 안았다.

트럭녀는 ‘100트럭으로 갖다 줘도 싫은 여자’라는 뜻으로 비호감 여성을 지칭한다.

이국주는 지난 11일 방송된 tvN ‘ENEWS’에서 이성 호감도 1점을 받아 연예계 최고 ‘트럭녀’로 선정되는 굴욕을 당했다.

G03-8236672469

이같은 결과에 이국주는 “비호감스러운 것이나 뚱뚱한 것도 내 캐릭터다”라며 “내가 캐릭터를 잘 살렸기 때문에 이런 결과가 나온것 같다”고 당당함을 보였다.

한편 이번 호감도 조사를 통해 뽑은 트럭녀에는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해 “사랑 고백이나 생일 이벤트에서 계산을 할인카드로 하는 남성이 실망스럽다”며 일명 ‘김옥빈 할인카드’ 논란을 부추겼던 영화배우 김옥빈이 이국주 뒤를 이어 2위에 올라 화제가 되고 있다.

이들과 함께 트럭녀 반열에 오른 여자 연예인으로는 가수 옥주현과 솔비, 방송인 낸시랭 등이다.

최근 이 방송에서는 연예계 ‘트럭남’에 대해서도 결과를 발표했는데 1위로 개그맨 김경진이 뽑혔으며, 뒤 이어 개그맨 김현철과 탤런트 박재정 등이 선정된 바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