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개그맨 윤석주, 다이어트VS운동 비교…네티즌 ‘화제’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0-05-14 14:02 KRD2 R0
#개그맨 #윤석주 #다이어트 #운동 #네티즌
NSP통신
fullscreen

[서울=DIP통신] 류진영 기자 = 개그맨 윤석주가 다이어트로 만든 몸과 운동으로 만든 몸을 비교해 네티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윤석주는 4년전 운동을 시작하기 전 주위의 권유로 다이어트약과 주사를 맞으며 몸만들기를 한 몸과 최근의 3년동안 꾸준히 운동을 해서 만든 몸을 비교한 사진을 최근 자신의 홈페이지에 올렸다.

사진 가운데 하나는 4년전 다이어트약과 주사로 만든 몸인 67kg이고 한 사진은 최근에 운동으로 꾸준히 만든 몸인 67kg. 두 사진 전부 67kg이지만 외형적으로 보기에도 운동을 꾸준히 해서 몸만들기를 한 모습이 훨씬 더 건강해 보인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G03-8236672469

현재 개그맨 윤석주의 홈페이지에는 많은 사람들의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방송에서도 자주 모습을 봤으면 좋겠다는 글이 올라와 있다. “용기를 얻게 됐다” “다시 한번 운동으로 몸만들기에 도전해보겠다” 등 다양한 글들이 올라와 있다.

현재 윤석주는 근육운동과 함께 유산소운동을 보충해주기 위해서 개그맨 권영찬이 단장을 맡고 있는 엔터트리포에서 배드민턴으로 유산소운동을 즐기고 있다. 엔터트리포는 트리포가 후원하는 연예인배드민턴 동호회다. 윤석주는 현재 CBS 성서학당에 고정출연하고 있다.

이외에도 윤석주는 여러쇼, 오락프로그램 등의 게스트 출연은 물론 중소기업을 위해 체험단전문사이트인 리플쇼(www.replshow.com) 연예인품평단에서도 활동하고 있다.

rjy8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