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티맥스, ‘까불지마’ 티저 영상 공개에 폭발적 반응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6-01 19:18 KRD2 R0
#티맥스 #까불지마
NSP통신-<사진제공=플래닛905>
fullscreen
<사진제공=플래닛905>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티맥스(T-MAX)의 정규 1집 앨범 ‘본 투 더 맥스’(Born to the Max) 타이틀곡 ‘까불지마’ 티저 영상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와 곰TV를 통해 전격 공개된 32초 분량의 ‘까불지마’ 티저 영상은 공개 직 후 접속자 폭주와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폭발적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강렬하고 일렉트로니컬한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 이 영상에는 지하 공간 속에서 한 무리의 남자들이 깃발을 크게 휘저으며 달려가고, 그들이 달려간 곳에서 티맥스 멤버들이 기존에 보여줬던 젠틀하고 사랑스러운 댄디보이 이미지를 과감히 탈피한채 나타나 파워넘치는 남성의 거친 카리스마를 내뿜어 시선을 끌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기존 멤버인 김준과 신민철에 신예 주찬양과 박한비가 합류해 실력파 4인조 꽃미남 그룹으로 재탄생한 티맥스는 재킷 사진을 통해 ‘카리스마 눈빛남’의 매력을 한껏 발산해 이미 파격 변신을 예고해 왔다.

티맥스의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너무 멋져 심장이 멎을 것 같다.”, “정말 너무 완벽한 변신이다.” 등 ‘야생남’으로 새롭게 변신한 이들의 모습을 반기는 분위기다.

티맥스 소속사 측은 “티저 영상만 공개됐을 뿐인데 이처럼 뜨거운 반응일 줄 몰랐다. 멤버들과 함께 땀을 흘린 노력이 이제야 결실을 맺는 것 같다”며 “오는 3일 공개될 ‘까불지마’의 완판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기대해달라”고 새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내보였다.

한편 티맥스의 정규 1집 앨범은 오는 3일 온라인과 7일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