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가수 유승찬 등 ‘꽃남’ 상속남, 라이프스타일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6-07 19:50 KRD2 R0
#유승찬 #철퍼덕하우스
NSP통신-<사진제공=SBSE!TV>
fullscreen
<사진제공=SBSE!TV>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대한민국 대표 꽃미남 상속남들이 라이프스타일 공개에 나선다.

오는 10일 방송될 SBSE!TV ‘철퍼덕 하우스’에는 가수 유승찬 외 금융권 오퍼레이터 김영제, 모델 송승연, ‘20세 상속남’ 지호준 등 꽃미남 상속남들이 대거 출연한다.

‘리얼 꽃보다 남자-대한민국 상위 1%, 상속남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의 이날 방송에서 유승찬은 외모, 학벌은 물론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연예계 대표 상속남으로 아버지의 도움을 받아 시작했던 엔터테인먼트 회사 운영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그동안 어디에서도 말하지 않았던 가족에 관한 진솔된 이야기와 함께 상속남 타이틀에 대한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는다.

G03-8236672469

또 남자다운 외모에 독특한 목소리와 특유의 말투가 매력적인 김영제는 상속남이라는 자신의 배경에 안주하지 않고, 자신의 힘만으로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 등 검소하고 소박한 라이프스타일 공개와 함께 수준급 기타 연주와 노래를 선보인다.

이승기를 빼닮은 훈훈한 외모탓에 ‘제2의 이승기’로 눈길을 받은 송승연은 뉴질랜드에 있는 약 3000 평 가량의 대저택 상속남으로 출연, 화려한 댄스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날 출연자 중 최연소 상속남으로 함께 자리를 할 지호준은 자신의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과 고가의 애장품, 거주중인 고급 저택까지 모두 공개한다. 또한 신세대답게 어디로 튈지 모르는 귀여운 엉뚱남의 모습도 선보인다. 방송은 10일 밤 12시.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