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예 걸그룹 ‘퀸즈’, 싱글 2집 통해 얼굴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6-24 19:10 KRD2 R0
#퀸즈
NSP통신-<사진제공=바탕뮤직>
fullscreen
<사진제공=바탕뮤직>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실력파 여성 3인조 걸그룹 ‘퀸즈’가 두 번째 싱글 음반을 통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혜민, BOM, 나인 으로 구성된 ‘퀸즈’는 멤버 경력, 얼굴 등 멤버들의 정보가 일체 공개되지 않은채 활동을 시작, 신선한 음악으로 온라인상에서 좋은 반응을 일으키며 주목을 받아왔다.

‘퀸즈’는 24일 2집 싱글을 발표하며, 재킷 사진을 통해 멤버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G03-8236672469

퀸즈의 이번 음반 타이틀곡 ‘love love’(러브러브)는 인순이와 서영은, 포맨(4men) 등의 곡을 작곡해 실력을 인정받은 넥스트의 키보디스트 출신의 작곡가 김동혁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 곡은 깜찍하고 사랑스런 셔플스타일의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 직 후 실시간 순위권에 랭크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퀸즈의 이번 싱글에는 이승철, 소녀시대가 부른 메가히트곡‘ 소녀시대’와 임재범의 ‘고해’를 만든 작곡가 송재준이 작곡해 일렉트로닉한 그루브와 어쿠스틱한 기타선율이 인상적인 R&B발라드곡 ‘아파’가 함께 수록됐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