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8등신 문근영’ 예서진, 뮤비 속 ‘눈물 열연’ 눈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6-29 19:19 KRD2 R0
#예서진 #티지어스
NSP통신-<사진제공=해우엔터테인먼트>
fullscreen
<사진제공=해우엔터테인먼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동덕여대 얼짱출신으로 ‘8등신 문근영’이라는 애칭을 얻고 있는 신예 예서진이 전율을 느낄만큼 눈물 속 이별 연기를 펼쳐 화제가 되고 있다.

예서진은 멤버의 군입대 문제로 4인조에서 듀오 보컬그룹으로 재편성된 티지어스의 싱글앨범 타이틀곡 ‘그래도 고마워’의 뮤직비디오에 출연, 극중 두 남자 사이에서 갈등하는 여주인공으로 분해 이별의 눈물 연기를 리얼하게 선보였다.

예서진은 이번 뮤비 촬영중 전율마저 불러 일으키는 실감나는 감정 표현으로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G03-8236672469

티지어스 멤버 박상준과 한관희는 “예서진과 상대역으로 출연한 박시후와 예서진의 출중한 연기력에 뮤비가 더욱 빛을 발할것 같다”며 “연기가 아니라 실제 상황이라는 착각이 들었다”고 두 사람의 이별신을 뮤비 최고의 장면으로 꼽았다.

이번 뮤비에서 열연을 펼쳐 호평을 받고 있는 예서진은 SKY(최진영) ‘그때까지만’으로 데뷔해 화제를 모았으며, 이후 휘의 ‘가질 수 없는 너’, ‘횡단보도’, ‘늦은 후회’ 등 4편의 뮤비에 출연하면서 안정된 연기력으로 뮤비 감독들이 선호하는 여주인공 섭외 1순위에 이름을 올려놓고 있다.

한편 타이틀곡 ‘그래도 고마워’와 수록곡 ‘사탕 같은 너’가 담긴 티지어스의 새 싱글 앨범은 오는 30일 발매된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