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유미, ‘위대한 계춘빈’서 엉뚱발랄 캐릭터 완벽 변신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7-08 17:50 KRD2 R0
#정유미 #계춘빈
NSP통신-<사진제공=KBS>
fullscreen
<사진제공=KBS>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KBS 드라마스페셜 ‘위대한 계춘빈’으로 3년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정유미가 엉뚱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극 중 캐릭터의 모습을 공개했다.

8일 드라마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위대한 계춘빈’ 스틸 사진에서 정유미는 양갈래 머리에 새초롬한 표정과 러블리한 원피스 의상까지 톡톡 튀는 콘셉트로 20대 후반의 나이를 무색케 할 정도로 소녀 같은 동안 미모를 뽐내고 있다.

정유미와 정경호의 동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위대한 계춘빈’은 유치원 교사 계춘빈(정유미 분)과 미술치료사인 남자 왕기남(정경호 분)을 둘러싸고 전개되는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G03-8236672469

계춘빈은 초등학교부터 중학교, 고등학교까지 왕기남을 좋아해 왔지만 ‘사랑은 미워하고 욕심내면 안된다’는 독특한 사랑관과 생각을 가진 조금은 엉뚱하면서도 감성이 풍부한 인물이다.

정유미는 이번 작품을 통해 그동안 영화 ‘차우’, ‘10억’, ‘내 깡패 같은 애인’ 등 작품을 통해 선보여 온 중성적이고 털털한 이미지 대신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어필해 보이겠다는 각오다.

촬영을 마친 정유미는 “대본을 재미있게 읽으면서 지친 기분이 풀어지고 맑아지는 느낌을 받았다”며 “단막극은 처음이지만 좋은 작품 안에서 좋은 스태프들과 배우들하고 같이 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정유미의 새로운 모습이 기대되는 ‘위대한 계춘빈’은 오는 10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