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슈주’ 이특 친누나 박인영, 이범수와 한솥밥 본격 연예 활동 ‘청신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7-13 15:00 KRD2 R0
#박인영 #이특
NSP통신-<사진제공=마스크엔터테인먼트>
fullscreen
<사진제공=마스크엔터테인먼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슈퍼주니어 이특(본명 박정수)의 친누나 박인영(28)이 본격 연기자로 활동에 나선다.

지난달 박인영과 전속계약을 맺은 이범수 소속사 마스크엔터테인먼트는 13일 이같은 사실을 전하고 “개성 있고 연기 잘하는 좋은 배우로 성장 가능성이 크다”며 “앞으로 박인영의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이특과 함께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와 SBS ‘붕어빵’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박인영은 뉴질랜드에서 대학을 마치고 귀국한 뒤 중앙대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하고, 연극과 뮤지컬 및 단편영화 등에 출연하며 연기 기본기를 탄탄히 다져왔다.

G03-8236672469

특히 지난해 출연한 연극 ‘뉴보잉보잉’에서는 오디션에서 60대 1의 경쟁을 뚫고 여주인공으로 낙점돼 탁월한 연기력을 과시, 호평을 받기도 했다.

전속사를 갖게됨에 따라 보다 활발한 연예활동을 하게된 박인영은 “드라마와 영화, 방송 모든 방면에서 최선을 다하는 연기자가 되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박인영은 영화 ‘풍선’과 ‘여의도’에 연이어 캐스팅된 뒤 찰영을 끝마치고 올 개봉을 앞두고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