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지진희, 해외 언론 ‘동이’ 촬영장 초대 고궁 홍보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7-27 19:26 KRD2 R0
#지진희 #동이
NSP통신-<사진제공=NOA엔터테인먼트>
fullscreen
<사진제공=NOA엔터테인먼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배우 지진희가 오는 28일 현재 출연 중인 드라마 ‘동이’ 촬영장에 해외 언론을 초대, 고궁 홍보에 나선다.

오는 28일 열리는 이번 행사는 역사드라마 ‘동이’의 주 무대인 조선시대 고궁과 실제 촬영 현장인 용인 MBC 드라마 세트장을 한류관광지로 홍보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일본,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 홍콩 등 아시아 각국의 한류 언론 매체들이 참석해 ‘동이’의 촬영장인 용인 세트장을 둘러본 뒤 지진희와 만남을 갖고 그의 근황 등을 들을 예정이다.

G03-8236672469

지진희는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의 자격으로 고궁을 홍보하는 일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한국을 알리는 일을 맡게돼 영광스러우면서도 동시에 책임감도 많이 느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7월 한국관광 명에홍보대사로 위촉된 지진희는 현재 ‘동이’에서 코믹하면서도 인간적인 임금 숙종으로 분해 동이 역의 한효주와 귀엽고 로맨틱한 러브라인을 그려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