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테나’, 정우성 이어 차승원 캐릭터컷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7-28 21:59 KRD2 R0
#아테나 #차승원
NSP통신-<사진제공=태원엔터테인먼트>
fullscreen
<사진제공=태원엔터테인먼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아이리스’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블록버스터급 첩보액션극 ‘아테나:전쟁의 여신’(이하 아테나)을 이끌 주연 캐릭터 컷이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정우성에 이어 두 번째로 차승원의 캐릭터 컷이 공개됐다.

극중 차승원은 꿈틀대는 야심을 지닌채 탁월한 두뇌와 차가운 심장으로 똘똘뭉친 손혁 역을 맡아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완벽한 악역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국정원을 거쳐 탁월한 능력을 인정받아 NTS 특수요원으로 차출된 이정우(정우성 분)과 피할 수 없는 적대관계에 놓일 손혁은 CIA를 거쳐 동양인으로서는 조직 최고의 자리에 올라 납치된 대통령 딸의 구출 작전 지휘자로 파견돼 NTS 조직원들과 운명적인 만남을 갖게 되는 인물이다.

G03-8236672469

세계 권력 구조를 재편할 거대한 음모를 갖고 있는 ‘아테나’의 심장부를 책임지고 있는 장본인으로 조직원들을 인간병기로 키워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임무를 완수해 내는 악역 캐릭터이다.

이같은 차승원의 모습은 공개된 캐릭터 컷에서 잘 드러나 보인다.

사진 속 차승원은 항상 포커페이스를 유지해 자신의 속마음을 절대 내보이지 않는 손혁 이미지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다. 강렬한 문신과 어우러진 차가운 눈빛은 임무 수행을 위해 피도 눈물도 없는 냉정함을 고스란히 드러내 보이고 있다.

한편 이달 초 6개국 해외로케이션 첫발을 내민 ‘아테나’는 최근 이탈리아 촬영을 마무리한데 이어 촬영지를 일본 등으로 옮겨 나머지 촬영을 마친 뒤 오는 11월 첫 방송에 들어갈 예정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