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고은미, 그룹 티라비 시절 한 푼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7-30 20:15 KRD2 R0
#고은미 #티라비 #나는전설이다 #김정은
NSP통신-<사진제공=에이스토리 제공>
fullscreen
<사진제공=에이스토리 제공>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혼성 3인조 그룹 티라비 출신 연기자 고은미가 못다이룬 가수의 한풀이에 나선다.

지난 1995년 단 한 장의 앨범 ‘헤이 헌터’(Hey! Hunter)를 발매하고그룹 활동을 접어 아쉬움이 남달랐던 고은미는 오는 8월2일 첫 방송 될 SBS 월화극 ‘나는 전설이다’에서 가수 오란희 역을 맡아 밤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고은미는 채 피우지 못한 가수의 꿈을 극중에서나마 실현시키기 위해 그동안 1대1 보컬 트레이닝을 받는 등 노래 연습에 비지땀을 흘리고 있는가 하면, 20대에 잘나가던 스타였지만 세월의 야속함에 명성을 잃고 지방행사장이나 밤무대에서 활동하는 가수로 전락한 오란희를 연기해내기 위해 캐릭터 분석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G03-8236672469

최근 진행된 나이트클럽 촬영에서 무대에 선 채 마이크를 잡고 있는 고은미의 공개된 스틸컷에는 이런 고은미의 노력의 흔적이 묻어난다.

이마를 덮는 뱅스타일 웨이브 헤어에 여성스러운 원피스를 입고 애절한 눈빛으로 노래를 부르고 있는 고은미의 모습은 마치 티비라 시절의 한을 풀어내는 듯한 인상이다.

그동안 연기를 통해 보여줬던 모습과는 180도 다른 이미지로 변신한 고은미에 대해 제작사인 에이스토리 측은 “실제 가수로 데뷔한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노래에 대한 열정이 각별하다”며 “고은미는 다른 출연진들과 마찬가지로 100% 자기 실력의 노래를 선보이겠다는 각오가 대단해 이번 드라마를 통해 또 다른 고은미를 보게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28일 제작발표회를 통해 김정은-홍지민-장신영-쥬니 등 ‘컴백 마돈나 밴드’의 예고 영상이 공개된 직후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는 ‘나는 전설이다’는 삶에 대한 화병(火病)만큼 국가 대표급인 여성들이 모여 전설적인 밴드를 결성해 음악으로 삶의 아픔을 달래고 한 인간으로써 세상과 당당히 맞서 자아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는 작품이다. 방송은 ‘커피하우스’ 후속으로 매주 월화 오후 8시 50분.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