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테나’ 수애, ‘여신과 여전사’ 이중 파격 변신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8-03 19:58 KRD2
#아테나 #수애
NSP통신-<사진제공=태원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태원엔터테인먼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아이리스’ 스핀오프 드라마로 ‘아테나: 전쟁의 여신’(이하 아테나)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수애가 이탈리아 촬영 스틸 컷을 공개했다.

극중 NTS 요원인 동시에 비밀에 싸인 또 다른 조직의 특수요원으로 활동하는 이중스파이 ‘윤혜인’으로 분하게될 수애는 극 캐릭터를 위해 기존 단아하고 여성스러웠던 이미지를 벗어던졌다.


이번에 공개 된 이탈리아 촬영 컷에는 이국적인 유럽의 파티장에 참석하는 우아한 매력과 비밀스러운 작전을 수행 중인듯한 미스터리한 모습과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는 여전사의 섹시한 모습까지 담고 있어 수애의 극과 극을 달리는 드라마틱한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수애는 첫 만남에서 자신에 빠져든 ‘정우’(정우성 분)를 혼란에 빠뜨리며 비극적인 사랑의 시작을 알림과 동시에 거대한 음모와 사랑 앞에서 갈등하게 되는 가슴 아픈 이야기를 그려낼 예정에 있어 그의 변신에 한층 더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최근 이탈리아 촬영을 마무리한 ‘아테나’는 총 6개국에 걸친 해외 로케이션 촬영으로 ‘아이리스’보다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은 오는 11월 예정.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