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UV 매니저(?) 김은혜, ‘절대 미인’으로 관심 폭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8-09 15:58 KRD2 R0
#김은혜 #UV
NSP통신-<사진출처=김은혜 미니홈피>
fullscreen
<사진출처=김은혜 미니홈피>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개그맨 유세윤과 뮤지로 결성된 남성듀오 UV(유브이)의 매니저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는 모델 김은혜(23)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김은혜가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최근 방송중인 Mnet(엠넷)의 페이크다큐 ‘UV신드롬’에서 김은혜가 UV 매니저로 출연, 수려한 미모와 빼어난 말솜씨를 자랑하고 있기 때문.

픽션 다큐프로그램이지만 김은혜는 UV 매니저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어 사정을 알지 못하는 일부 네티즌들은 김은혜를 진짜 UV매니저로 착각하게 만들고 있다.

NSP통신
fullscreen

네티즌들은 “정말 UV매니저인줄 알았잖아요”, “매니저가 아니라 연예인이셨군요”, “이렇게 예쁜 매니저가 있었나 방송을 보면서 늘 궁금했는데 역시 모델이었네요” 등 반응과 함께 “순수 미인이다”, “예쁘고 섹시하다”, “귀여운 글래머다” 등 김은혜의 외모를 칭찬하고 있다.

G03-8236672469

이에 김은혜는 자신의 미니홈피에 “관심 가져주시고 너무 알아봐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고마움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김은혜는 지난 2004년 고등학교 재학시절 ‘제10회 미스 빙그레 선발대회’에 참가, 대상을 받고 모델로 데뷔해 잡지 쎄씨, 키키와 화장품 모델, 교복 모델 등으로 활동을 했다. 2005년에는 신성우, 박예진과 MBC 단막극 ‘베스트극장’에 출연해 연기자로 데뷔한 바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